
[부동산정보신문] 이미영 기자 = 리맥스코리아는 리맥스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연례 최대 행사인 ‘2026 리맥스 코리아컨벤션’을 오는 2월 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리맥스 코리아컨벤션은 가맹사와 에이전트가 직접 만나 현장의 경험을 공유하고, 중개 노하우와 시장 인사이트를 나누는 리맥스코리아의 대표적인 네트워크 행사다. 단순한 연례 행사를 넘어, 리맥스만의 협업 문화와 성장 구조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 컨벤션에는 오피스팀, 호스피탈리티팀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리맥스 전문가들이 참여해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한 경험 공유가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하와이를 비롯한 해외 글로벌 파트너들도 참석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리맥스의 경쟁력을 함께 조명할 계획이다.
행사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중개 성과를 돌아보는 연간 실적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에이전트와 가맹사의 노력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성과를 공유하며 다음 도약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맥스코리아 관계자는 “코리아컨벤션은 리맥스 가족 모두가 한 해의 성과를 함께 나누고, 앞으로의 방향을 공유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사례 공유와 글로벌 인사이트, 네트워크를 통해 성공적인 공인중개사로 성장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