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글로벌 네트워크 한자리에… 리맥스 가족의 결속력 확인

[이미영 기자] = 리맥스코리아는 지난 2월 6일 엘리에나호텔에서 ‘2026 리맥스 코리아컨벤션’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글로벌 부동산 프랜차이즈 리맥스의 연중 최대 행사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가맹사 대표와 에이전트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우며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이번 컨벤션 현장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 럭키 드로우 경품 추첨, 포토부스 운영, Teams 댓글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SNS 이벤트에는 수많은 게시글이 실시간으로 업로드되며 높은 관심과 호응을 모았다.
서울뿐 아니라 부산, 전주 등 전국 각지에서 가맹사 대표와 에이전트들이 참석했으며, 멀리 하와이와 몽골 REMAX 네트워크에서도 축하 인사가 전해지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결속력을 보여줬다. 현장에는 하와이 뮤즈 프로젝트의 로리 오와 REMAX 호놀룰루 민용이 직접 참석해 하와이 부동산 시장 동향과 뮤즈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리맥스 에이전트는 “지역과 분야는 달라도 하나의 가족처럼 연결돼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리맥스라는 이름으로 함께하고 있다는 점이 더욱 뿌듯하게 다가왔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참석자는 “경품까지 받게 돼 더욱 즐거운 하루였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리맥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컨벤션은 단순한 행사를 넘어, 리맥스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알아가고 네트워크의 가치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리맥스다운 에너지와 연결을 이어갈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026 리맥스 코리아컨벤션은 축제와 교류, 정보 공유가 어우러진 행사로 마무리되며, 리맥스코리아 네트워크의 결속력과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됐다.


















